마닐라 솔레어 카지노 호텔 솔직 후기ㅋㅋ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마닐라 솔레어 카지노 호텔 솔직 후기ㅋㅋ

profile_image
된장파워69
2025-09-23 10:03 208 3

본문

마닐라에 출장 갔다가 솔레어 카지노 호텔 묵었어요. 방 진짜 넓고 야경도 미쳤네요;; 카지노도 가봤는데 간식이랑 음료 계속 주는 게 신기ㅋㅋ 운 좋게 소소하게 땄음! 한국인 직원도 많아서 덜 어색했고, 이벤트 한다고 포인트 더 주던데 담에 또 가고 싶음! 근데 내부 에어컨 빵빵해서 겉옷 꼭 챙기세요 ㅠ

댓글목록3

초코송풍기님의 댓글

profile_image
초코송풍기
2025-09-23 10:16
저도 에어컨 때문에 감기 걸릴 뻔했어요 외투 필수죠

폰지락스님의 댓글

profile_image
폰지락스
2025-09-23 10:36
에어컨 진짜 심하군요 담엔 담요 챙겨봐야겠어요

초코폴더님의 댓글

profile_image
초코폴더
2025-09-23 10:56
카지노 간식 계속 주는건 진짜 혜자 인정이야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