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닐라 솔레어 리조트 카지노 다녀온 후기ㅋㅋ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마닐라 솔레어 리조트 카지노 다녀온 후기ㅋㅋ

profile_image
슙슙뭉치
2025-09-23 09:09 204 3

본문

며칠 전에 마닐라 솔레어 갔다왔는데 야 진짜 크기가 미쳤음ㅋㅋㅋㅋ 객실도 넓고 수영장도 개꿀임. 카지노 안에서 이벤트 하던데 상품도 괜찮았음. 근데 좀 시끄럽긴 함... 밤에 바에서 칵테일 한잔했는데 필리핀 밤바람이 기가 막히더라. 담에 또 가볼래여~

댓글목록3

두부킹콩님의 댓글

profile_image
두부킹콩
2025-09-23 09:16
저도 갔었는데 수영장은 밤에 더 멋지더라고요

무빙포테이토님의 댓글

profile_image
무빙포테이토
2025-09-23 09:36
수영장 쪽에서 노을 지는거 진짜 예쁘더라구요

팡차놀님의 댓글

profile_image
팡차놀
2025-09-23 09:56
수영장이 그렇게 좋다니 진짜 궁금해진다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