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닐라 오카다호텔 카지노 솔직 후기ㅋㅋ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마닐라 오카다호텔 카지노 솔직 후기ㅋㅋ

profile_image
두부레몬치즈
2025-09-23 10:57 205 2

본문

이번에 마닐라 오카다호텔 카지노 다녀왔는데 와… 규모 진짜 미쳤어요. 슬롯머신 종류 겁나 많고 이벤트도 계속해서 해서 뭔가 잼나더라구요. 딜러분들 친절해서 긴장 안 했음. 숙소도 깨끗하고 조식 맛있음 ㅋ 담엔 친구들이랑 또 가볼까 생각 중. 근데 잃는 재미도 쩔더라 ㅠㅠ

댓글목록2

두더지월드컵님의 댓글

profile_image
두더지월드컵
2025-09-23 11:16
조식 진짜 기대 이상이죠 저도 깜짝 놀랐어요

초코빵굴러감님의 댓글

profile_image
초코빵굴러감
2025-09-23 11:36
카지노 규모 진짜 크다고 하던데 직접 보면 압도적이죠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