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닐라 오카다 호텔 카지노 후기! ㅋㅋ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마닐라 오카다 호텔 카지노 후기! ㅋㅋ

profile_image
구빵치즈냥
2025-09-23 08:15 213 3

본문

지난주에 마닐라 오카다 호텔 갔다왔는데요, 진짜 겁나 크고 화려해서 입구서부터 입벌어짐;; 카지노 분위기 쩔고 딜러분들도 완죤 친절함! 이벤트로 무료 음료도 주더라구요ㅋㅋ 근데 칩 잃은 건 좀 아쉽... 그래도 호텔 조식 존맛탱! 다음엔 친구랑 한 번 더 가볼래요~

댓글목록3

쿠푸뚱땅님의 댓글

profile_image
쿠푸뚱땅
2025-09-23 08:16
오카다 조식 진짜 맛있죠 저도 감탄했어요

멍초밥님의 댓글

profile_image
멍초밥
2025-09-23 08:36
음료 무료라니 다음엔 가면 막 시켜봐야겠네요

도도컴보님의 댓글

profile_image
도도컴보
2025-09-23 08:56
오카다 카지노 조식까지 맛있다는 소문 사실이었네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