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닐라 오카다 호텔 카지노 후기! ㅋㅋ
구빵치즈냥
2025-09-23 08:15
213
3
본문
지난주에 마닐라 오카다 호텔 갔다왔는데요, 진짜 겁나 크고 화려해서 입구서부터 입벌어짐;; 카지노 분위기 쩔고 딜러분들도 완죤 친절함! 이벤트로 무료 음료도 주더라구요ㅋㅋ 근데 칩 잃은 건 좀 아쉽... 그래도 호텔 조식 존맛탱! 다음엔 친구랑 한 번 더 가볼래요~
댓글목록3
쿠푸뚱땅님의 댓글
멍초밥님의 댓글
도도컴보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