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닐라 오카다호텔 카지노 후기~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마닐라 오카다호텔 카지노 후기~

profile_image
망고츄잉
2025-09-21 04:03 197 3

본문

이번에 마닐라 오카다호텔 다녀왔어요ㅎㅎ 솔직히 시설 완전 깔끔하고 직원들 다 친절해서 좋았음. 카지노는 분위기 좀 색다르고, 이벤트도 이것저것 하더라구요. 배터져서 나옴ㅋㅋ 친구랑 가면 시간 순삭 조심해야됨. 밤에 조명 켜진 분수쇼도 추천함!

댓글목록3

포도비트님의 댓글

profile_image
포도비트
2025-09-21 04:16
분수쇼 예쁘다고 들었는데 진짜 볼만한가요

뽀글라떼님의 댓글

profile_image
뽀글라떼
2025-09-21 04:36
저도 분수쇼 보고 분위기에 푹 빠진 적 있어요

솜사탕구름님의 댓글

profile_image
솜사탕구름
2025-09-21 04:56
저도 친구랑 밤 분수쇼 봤는데 진짜 예쁘더라구요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