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닐라 오카다호텔 카지노 후기~
망고츄잉
2025-09-21 04:03
197
3
본문
이번에 마닐라 오카다호텔 다녀왔어요ㅎㅎ 솔직히 시설 완전 깔끔하고 직원들 다 친절해서 좋았음. 카지노는 분위기 좀 색다르고, 이벤트도 이것저것 하더라구요. 배터져서 나옴ㅋㅋ 친구랑 가면 시간 순삭 조심해야됨. 밤에 조명 켜진 분수쇼도 추천함!
댓글목록3
포도비트님의 댓글
뽀글라떼님의 댓글
솜사탕구름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