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닐라 솔레어 호텔 카지노 후기ㅋㅋ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마닐라 솔레어 호텔 카지노 후기ㅋㅋ

profile_image
후쮸빵떡
2025-09-21 03:09 196 3

본문

얼마 전에 마닐라 솔레어 호텔 카지노 다녀왔는데 시설 진짜 미쳤음.. 방도 크고 뷰 짱 좋았어요. 카지노는 웅장하고 이벤트도 막 하길래 구경하다 경품도 살짝 노려봄 ㅋ 음식도 맘에 들었고 직원분들 서비스도 좋더라구요. 다만 사람 진짜 많아서 빨리 움직여야 자리 잡음ㅠ 담에 또 가고 싶음!

댓글목록3

치토스푸들님의 댓글

profile_image
치토스푸들
2025-09-21 03:16
나도 갔었는데 경품 진짜 기대 이상으로 좋더라

진동젤리곰님의 댓글

profile_image
진동젤리곰
2025-09-21 03:36
저도 진짜 사람 많아서 놀랐어요 자리 선점 중요하죠

두부말이킹님의 댓글

profile_image
두부말이킹
2025-09-21 03:56
저도 갔었는데 조식 진짜 맛있더라구요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