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닐라 오카다호텔 카지노 실화냐ㅋㅋ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마닐라 오카다호텔 카지노 실화냐ㅋㅋ

profile_image
콩알비빔룡
2025-09-21 04:57 202 2

본문

얼마 전에 친구들이랑 필리핀 마닐라 오카다호텔 갔다왔어요. 카지노 진짜 넓고 화려해서 걍 입 벌어짐;; 이벤트도 막 하고 이거저거 먹을 것도 나름 괜찮더라구요. 근데 돈쓰다보니 시간 순삭됨.. 다음에는 잡다한 거 안하고 룰렛만 파려구요 ㅋㅋ 혹시 가볼 분 후기 궁금하면 물어보세요~

댓글목록2

마카롱박살님의 댓글

profile_image
마카롱박살
2025-09-21 05:16
나도 거기 무제한 뷔페 미쳐서 또 가고 싶더라

쿠마77님의 댓글

profile_image
쿠마77
2025-09-21 05:36
여기 진짜 룰렛 잘 터지나요 궁금하네요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