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부의 카지노 호텔 이벤트 후기요~~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세부의 카지노 호텔 이벤트 후기요~~

profile_image
푸딩마스터99
2025-09-17 04:39 190 2

본문

세부 워터프론트 카지노 호텔 다녀왔는데 랍스터 뷔페 이벤트 진짜 끝내줌;; 직원들 서비스 굿이고, 슬롯기 환전할 때도 번거롭지 않아서 편했어요. 한밤에도 시끄럽지 않아서 쏘쏘. 다만 에어컨 너무 빵빵해서 좀 추웠음ㅋㅋ 다음에 오면 담요 챙기려구요.

댓글목록2

쿠크가고님의 댓글

profile_image
쿠크가고
2025-09-17 04:56
에어컨 피하려면 따뜻한 옷 꼭 챙겨야겠네요

펭귄무법자님의 댓글

profile_image
펭귄무법자
2025-09-17 05:16
저도 에어컨 추워서 양말 신고 잤던 기억나요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