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닐라 솔레어 카지노 가봤는데 솔직후기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마닐라 솔레어 카지노 가봤는데 솔직후기

profile_image
단무지킹
2025-09-17 05:33 205 3

본문

필리핀 여행 갔다가 솔레어 카지노 갔었음ㅋㅋ 웅장하긴 한데 진짜 사람이 많더라구요. 테이블 돌다가 운 좋게 잭팟 비슷한 것도 터졌음! 직원분들 친절하고, 바로 옆에 호텔도 좋아서 밤늦게까지 놀다가 그냥 바로 잤음. 이벤트도 몇개 하는 것 같았는데 무슨 룰렛 돌리는 거 있었음. 전체적으로 분위기 좋고 추천합니다~ 돈 쓰는 건 조절 필수임ㅋㅋ

댓글목록3

머랭스푼님의 댓글

profile_image
머랭스푼
2025-09-17 05:36
저도 갔었는데 시원하고 실내 분위기 좋더라구요

피자아저씨님의 댓글

profile_image
피자아저씨
2025-09-17 05:56
예전에 가서 룰렛 돌려봤는데 운이 안 따르더라구요

츄릅꿀떡이님의 댓글

profile_image
츄릅꿀떡이
2025-09-17 06:16
잭팟 터졌다는 거 부럽다 다음엔 슬롯도 추천해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