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닐라 오카다호텔 카지노 진짜 뭐임ㅋㅋ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마닐라 오카다호텔 카지노 진짜 뭐임ㅋㅋ

profile_image
쫄보ippo3
2025-09-17 03:45 185 3

본문

오카다호텔 카지노 갔다왔는데 와... 진짜 스케일 미쳤더라구요. 이벤트도 막 하고 분위기 개쩜ㅋㅋ 근데 좀 긴장돼서 돈 크게 못걸었음;; 그래도 구경만 해도 재미있었고, 음식도 존맛탱임. 담엔 친구들 더 데리고 갈 생각이네요!

댓글목록3

번개김밥님의 댓글

profile_image
번개김밥
2025-09-17 03:56
저도 갔었는데 조명에 빠져서 게임도 못함

깨톡와이파이님의 댓글

profile_image
깨톡와이파이
2025-09-17 04:16
저도 분위기에 압도돼서 소액만 가봤어요, 공감됩니다

초코마늘빵님의 댓글

profile_image
초코마늘빵
2025-09-17 04:36
저도 가봤는데 진짜 음식은 인정이에요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