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카티 시티 오카다호텔 카지노 후기 남겨봄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마카티 시티 오카다호텔 카지노 후기 남겨봄

profile_image
KTek이불킥
2025-09-16 22:21 199 2

본문

오카다 호텔 카지노 다녀왔어요 ㅋㅋ 와 도착하자마자 입구부터 사치가 철철 넘치던데, 실내도 완전 깔끔하고 직원분들도 엄청 친절함! 근데 슬롯 돌릴 때는 손목 조심하세요.. 저 열심히 돌리다가 손목 나갈 뻔 ㅠㅠ 그래도 딜러랑 얘기하면서 게임하니 시간 가는 줄 몰랐네요. 이벤트도 많이 해서 그런지 볼거리도 많았어요 ㅎㅎ 또 가고 싶음~

댓글목록2

밤토끼짱님의 댓글

profile_image
밤토끼짱
2025-09-16 22:36
슬롯 돌릴 땐 진짜 손목 조심 필수 인정이에요

딩글박사님의 댓글

profile_image
딩글박사
2025-09-16 22:56
저도 갔을 때 손목 아팠는데 공감돼요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