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닐라 오카다호텔에서 카지노 제대로 즐기고 왔어요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마닐라 오카다호텔에서 카지노 제대로 즐기고 왔어요

profile_image
트링거팡
2025-09-16 21:27 206 3

본문

저번주에 마닐라 오카다호텔 다녀왔는데, 와 진짜 스케일 미쳤더라고요ㅋㅋ 카지노 분위기도 엄청 활기차고, 이벤트도 여러개 하길래 그냥 구경만 하려다 잭팟 터지는 거 구경하다가 소리지름;; 딱히 도박 좋아하는 건 아닌데 여기 오면 왜 하는지 알겠음. 추천요!

댓글목록3

톰캣초코님의 댓글

profile_image
톰캣초코
2025-09-16 21:36
저도 오카다 갔을 때 흥분돼서 소리 질렀어요

누룽지몬스터님의 댓글

profile_image
누룽지몬스터
2025-09-16 21:56
잭팟 터질 때 현장 분위기 진짜 궁금하네요

치즈무너님의 댓글

profile_image
치즈무너
2025-09-16 22:16
나도 오카다 갔었는데 조명 진짜 멋지더라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