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카다 마닐라 카지노 후기! 완전 씹찐 개꿀잼 각임ㅋㅋ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오카다 마닐라 카지노 후기! 완전 씹찐 개꿀잼 각임ㅋㅋ

profile_image
케찹발라뱀
2025-09-16 23:15 204 3

본문

이번에 진짜 오카다 마닐라 다녀왔는데 와... 일단 호텔 뷰 미쳤구요 ㅋㅋ 카지노도 규모 장난아님. 룰렛 돌리면서 친구들이랑 용돈 탕진함ㅠ 사람 엄청 많고 이벤트도 막 하더라구요. 뭐 좀 캐치할 거 없나 두리번거리다 굿즈도 받았음. 돈은 잃었지만 개인적으로 다시 가보고 싶은 그런곳임. 확실히 한국이랑 느낌 완전 다름요ㅋ

댓글목록3

스낵몽키님의 댓글

profile_image
스낵몽키
2025-09-16 23:16
저도 룰렛 돌릴 때마다 심장 쫄깃했는데 공감돼요

띵굴리카님의 댓글

profile_image
띵굴리카
2025-09-16 23:36
거기 룰렛 말고 블랙잭도 재밌더라 담엔 시도해봐

램프의너구리님의 댓글

profile_image
램프의너구리
2025-09-16 23:56
굿즈는 어떤 거 받았나요 궁금하네요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