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닐라 시티오브드림 카지노 솔직 방문 후기!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마닐라 시티오브드림 카지노 솔직 방문 후기!

profile_image
코코몽킹
2025-09-14 21:45 250 2

본문

필리핀 마닐라에 있는 시티오브드림 호텔이랑 카지노 진짜 가봤는데, 생각보다 규모 겁나 큼 ㅋㅋ 칩 바꾸는 것도 금방 되고, 직원들 서비스 괜찮더라구요. 슬롯머신도 종류 많아서 시간 가는 줄 몰랐음. 이벤트 한다길래 약간 기대하고 갔는데, 생각보다 푸짐하게 주진 않더라... 그래도 분위기 신나고, 한국분들도 많이 보여서 편했어요.

댓글목록2

옥수수밭슈렉님의 댓글

profile_image
옥수수밭슈렉
2025-09-14 22:00
저도 슬롯 많이 돌렸는데 잭팟은 역시 쉽지 않더라구요

깜짝라쿤님의 댓글

profile_image
깜짝라쿤
2025-09-14 22:20
저도 갔었는데 슬롯 줄 진짜 길더라고요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