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닐라 시티오브드림 카지노 솔직 방문 후기!
코코몽킹
2025-09-14 21:45
250
2
본문
필리핀 마닐라에 있는 시티오브드림 호텔이랑 카지노 진짜 가봤는데, 생각보다 규모 겁나 큼 ㅋㅋ 칩 바꾸는 것도 금방 되고, 직원들 서비스 괜찮더라구요. 슬롯머신도 종류 많아서 시간 가는 줄 몰랐음. 이벤트 한다길래 약간 기대하고 갔는데, 생각보다 푸짐하게 주진 않더라... 그래도 분위기 신나고, 한국분들도 많이 보여서 편했어요.
댓글목록2
옥수수밭슈렉님의 댓글
깜짝라쿤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