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닐라 오카다 호텔 카지노 후기 솔직하게 씀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마닐라 오카다 호텔 카지노 후기 솔직하게 씀

profile_image
쿠키런조하123
2025-09-14 20:51 239 3

본문

마닐라 오카다 호텔에서 놀다왔는데 진짜 크더라구요 ㅋㅋ 카지노 처음 가봤는데 분위기도 엄청 다름. 직원분들도 친절하고 이벤트도 많아서 시간 순삭됨;;; 슬쩍 바카라 해봤는데 운빨 진짜 중요함.. 참고로 룸서비스 음식이 이게 좀 아쉽ㅠ 전체적으로 만족했지만 담엔 호텔 다른 데도 한 번 가보고싶어요~

댓글목록3

버터말캉님의 댓글

profile_image
버터말캉
2025-09-14 21:00
룸서비스 음식 조금 아쉽다니 참고해야겠어요

멍뭉달파님의 댓글

profile_image
멍뭉달파
2025-09-14 21:20
저도 오카다 갔었는데 음식이 진짜 아쉬웠어요

달콩젤리님의 댓글

profile_image
달콩젤리
2025-09-14 21:40
저도 룸서비스 맛 별로였던 기억 납니다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