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닐라 오카다호텔 카지노 후기ㅋㅋ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마닐라 오카다호텔 카지노 후기ㅋㅋ

profile_image
큐브스파게티
2025-09-14 22:39 237 3

본문

저번주에 마닐라 오카다호텔 다녀왔는데 카지노 규모 진짜 크더라구요. 여러 게임 있어서 지루할 틈이 없음ㅋㅋ 룰렛 해보다가 꿀잼 터졌음;; 이벤트도 많이 하고, 직원분들 친절해서 완전 만족! 식당도 존맛탱이라 카지노 구경 안해도 시간 잘 간듯요 ㅋㅋ 다음에 또 가고싶음~

댓글목록3

펭귄덩실님의 댓글

profile_image
펭귄덩실
2025-09-14 22:40
직원 친절하다는 말에 갑자기 땡긴다

쫀득킹님의 댓글

profile_image
쫀득킹
2025-09-14 23:00
저도 룰렛이 제일 재밌었어요 저만 그런 거 아니였네요

솜사탕냥님의 댓글

profile_image
솜사탕냥
2025-09-14 23:20
오카다 맛집 어디가 제일 좋았나요 궁금해요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