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닐라 솔레어 카지노 후기! 이벤트 대박이었음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마닐라 솔레어 카지노 후기! 이벤트 대박이었음

profile_image
냥바나나44
2025-09-14 19:57 247 3

본문

이번에 마닐라 솔레어 카지노 다녀왔거든요. 호텔룸 생각보다 깔끔하고 직원들 서비스도 친절하더라구요. 카지노 안에서 이벤트 열고 있어서 무작정 참여했다가 소소하게 상품 받았음ㅋㅋ 운 좋으면 진짜 대박 터질듯... 근데 사람 진짜 많아서 시끌벅적. 담에 또 오면 다른 호텔 카지노도 한 번 가보고 싶네요~

댓글목록3

무니쿠님의 댓글

profile_image
무니쿠
2025-09-14 20:00
저도 저번에 이벤트 참여했다가 식사권 받았어요 요즘 진짜 많이 하더라요

뽈랑마왕님의 댓글

profile_image
뽈랑마왕
2025-09-14 20:20
저도 거기 직원 서비스에 감탄했었어요

뚱스프님의 댓글

profile_image
뚱스프
2025-09-14 20:40
저도 사람 너무 많아서 게임 고르기 힘들었어요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