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닐라이스를 처음 먹어봤는데요
초코칩몬스터
2025-06-15 21:07
990
0
본문
여러분 혹시 '바닐라이스'라고 들어보셨나요? 제가 이게 뭐냐고 물어봤다가 웃음터트림 ㅋㅋ 그냥 필리핀식 간장밥이라고 보면 되는데 진짜 짭짤하고 밥이랑 찰떡이에요. 오늘 필리핀 음식점 처음 가서 호기심에 시켰다가 반했음 ㅠㅠ 근데 양 진짜 많아서 남김. 담엔 배고플 때 먹어봐야겠어요!
혹시 여러분도 이런 필리핀 음식 추천해줄 거 있음 알려주세요~ 맛집 리스트 업데이트 중입니다!
혹시 여러분도 이런 필리핀 음식 추천해줄 거 있음 알려주세요~ 맛집 리스트 업데이트 중입니다!
댓글목록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