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핀에서 먹어본 망고 진짜 대박이네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필핀에서 먹어본 망고 진짜 대박이네

profile_image
톤비깅
2025-06-15 22:01 1,008 0

본문

솔직히 난 과일 별로 안 좋아하는 사람이거든요...? 근데 이번에 필리핀 여행 갔다가 너무 더워서 망고로 갈증 좀 풀려고 샀음. 와 근데 이게 웬걸?! 망고가 진짜 완전 꿀처럼 달달한 거임 ㅠㅠ 특히 길거리에서 파는 잘 익은 망고들, 그냥 심하게 맛있더라구요ㅋㅋ 다른 망고들은 이제 못 먹을 거 같음... 한국 돌아와서 사 먹은 망고는 그냥 물맛 같더라구요;; 혹시 가는 분들 계시면 꼭 현지 망고 샐러드도 먹어보세요! 진짜 거기서 처음 먹어봤는데 완전 상큼 쌉싸름한 게 너무 신기했음!! 여러분도 과일 잘 안 먹는 사람도 필리핀 가면 망고 먹어보세요. 그러고도 안 좋아하면 인정합니다 ㅋㅋ

댓글목록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