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엔 세부를 가보려고요!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이번엔 세부를 가보려고요!

profile_image
포카칩밥도둑
2025-06-15 20:13 1,023 0

본문

지난번에 마닐라 갔다가 너무 재미있어서 이번엔 세부로 한 번 가볼까 하네요. 마닐라도 좋았는데 세부는 또 완전 다른 매력이 있다고들 하더라고요. 다이빙도 할 수 있다고 하고... 근데 저같이 수영 못 하는 사람도 괜찮으려나요? ㅋㅋ 친구는 무조건 해야 된다고 설득 중인데... 고민됨. 그리고 혹시 세부 가면 꼭 먹어야 하는 음식 있나요? 제가 먹는 걸 좀 중요시해서 ㅎㅎ 너무 기대되네요!

댓글목록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