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동안 해외여행 못 간 슬픔ㅠ
츄릅왕자
2025-06-15 19:19
1,002
0
본문
아 여러분 진짜 이건 너무한 거 아니에요? 저 3년 전 필리핀 갔다 와서 망고쉐이크에 완전 빠졌는데 지금도 그 맛이 그리움... 아, 바다도 대박이었죠. 특히 보라카이 화이트비치 그 조용한 물결 소리! 근데 여행 갈 때마다 느끼는 거지만 한국 돌아오자마자 느껴지는 이 텅빈 공허함 진짜 너무 싫다ㅠ 이제 다시 해외 가려고 준비 중인데, 요즘 환율도 너무 높고, 제 통장 사정이 그닥 좋지 않아서 고민 중… 요새 어떻게 돈 좀 아껴가며 해외여행 다녀오는 팁 공유해 줄 분 없나요? 다들 해외여행할 때 뭐 제일 챙기세요? 저는 꼭 망원렌즈 챙김 ㅋㅋ. 아무튼 필리핀 또 가고 싶다구요!!
댓글목록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