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망고 미쳤다 ㄹㅇ...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진짜 망고 미쳤다 ㄹㅇ...

profile_image
빵꾸똥꾸
2025-06-15 18:25 976 0

본문

와 필리핀 갔을 때 망고 사먹고 세상 망고 아닌 줄 알았음... 진짜 어쩜 그렇게 달콤하고 쫀득한지 모르겠더라고요. 우리나라에서 먹던 망고는 망고가 아니었던 걸로ㅎㅎ 필리핀에서는 망고 거의 매일 먹었는데 가격도 싸고 대박이었음. 특히 망고 쉐이크... 그건 진짜 신세계였음; 이걸 먹고 살아야 되나 싶더라고요. 혹시 필리핀 여행 가시면 망고 꼭 드세요ㅠㅠ 저처럼 중독될 각오 하고요! 여러분은 해외 가서 좀 미친 음식 이런 거 없었나요? 궁금쓰!!

댓글목록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