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닐라 오카다 호텔 카지노 후기ㅋㅋ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마닐라 오카다 호텔 카지노 후기ㅋㅋ

profile_image
새우깡두목96
2025-09-13 20:33 236 3

본문

마닐라 오카다호텔 한번 다녀왔는데 와 규모에 그냥 압도당함. 로비 완전 화려하고, 카지노는 진짜 넓어서 길을 잃었다는ㅋㅋ 이벤트도 하고 있어서 운좋게 무료 바우처 받음! 딜러분들도 친절하시고 분위기 쩔었음. 근데 지갑 조심 ㅠ 한탕해보겠다고 덤볐다가 느낌이 쎄서 빨리 뺐음ㅋㅋ

댓글목록3

크림치즈군님의 댓글

profile_image
크림치즈군
2025-09-13 20:40
저도 거기서 길 잃고 한참 헤맸던 기억 납니다

진저브레드님의 댓글

profile_image
진저브레드
2025-09-13 21:00
지갑 지키기 진짜 공감합니다 저도 거기서 쫄아서 바로 나왔어요

도마뱀123님의 댓글

profile_image
도마뱀123
2025-09-13 21:20
저도 길 찾다가 딜러들한테 물어봤던 기억 웃기네요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