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닐라 오카다호텔 카지노 후기ㅋㅋ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마닐라 오카다호텔 카지노 후기ㅋㅋ

profile_image
깡총찰리33
2025-09-13 19:39 244 3

본문

이번에 마닐라 오카다호텔 다녀왔는데 와 진짜 크고 사람들 빡세게 많더라구요. 처음엔 살짝 쫄았는데 막상 들어가보니까 한글도 보이고 편했어요. 카지노 이벤트도 막 해가지고 칩도 더 주고ㅋㅋ 운좋게 조금 따서 기분 조아요! 담에 또 가고싶네요 ㅎㅎ

댓글목록3

초코인절미님의 댓글

profile_image
초코인절미
2025-09-13 19:40
저도 거기서 칩 좀 땄는데 옆사람 환호성에 깜짝 놀랐어요

포테이토칩돌이님의 댓글

profile_image
포테이토칩돌이
2025-09-13 20:00
오카다호텔 진짜 넓어서 길 잃을 뻔 했어요 저도 한글 보니 마음 편해지던데요

와플메뚜기님의 댓글

profile_image
와플메뚜기
2025-09-13 20:20
저도 오카다 갔을 때 이벤트 칩 덕 좀 봤어요 재미있죠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