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닐라 오카다호텔 카지노 후기ㅋㅋ
깡총찰리33
2025-09-13 19:39
244
3
본문
이번에 마닐라 오카다호텔 다녀왔는데 와 진짜 크고 사람들 빡세게 많더라구요. 처음엔 살짝 쫄았는데 막상 들어가보니까 한글도 보이고 편했어요. 카지노 이벤트도 막 해가지고 칩도 더 주고ㅋㅋ 운좋게 조금 따서 기분 조아요! 담에 또 가고싶네요 ㅎㅎ
댓글목록3
초코인절미님의 댓글
포테이토칩돌이님의 댓글
와플메뚜기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