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닐라 오카다 호텔 카지노 후기 공유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마닐라 오카다 호텔 카지노 후기 공유

profile_image
쫄보에그몽
2025-09-13 21:27 237 3

본문

얼마전에 마닐라 오카다호텔 카지노 가봤는데요 ㅋㅋ 와 여긴 진짜 규모 미쳤음... 슬롯 돌리다가 옆 테이블에서 막 함성 지르길래 뭐지 했는데 잭팟 떴대요 ㄷㄷ 솔직히 딜러 분들 서비스도 굿이었고 음식도 존맛이었음. 다음에 또 가고 싶긴 한데 환전할때 수수료 좀 빡세서 참고들 하셔요~ 추천은 오카다임!

댓글목록3

딱총새우님의 댓글

profile_image
딱총새우
2025-09-13 21:40
저도 지난달 갔는데 음식 진짜 맛있었어요

참치도르미님의 댓글

profile_image
참치도르미
2025-09-13 22:00
저도 오카다 다녀왔는데 음식 진짜 맛있더군요

냥냥치즈볼님의 댓글

profile_image
냥냥치즈볼
2025-09-13 22:20
환전 팁 있으면 더 알려줘요 수수료 아쉽네요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