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 망고 완전 중독됨ㅋㅋ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필리핀 망고 완전 중독됨ㅋㅋ

profile_image
초코빵137
2025-06-15 12:07 1,180 0

본문

진짜 필리핀 망고 왜 이렇게 맛있나요? 원래도 망고 좋아하긴 했는데 거기 현지에서 먹는 망고는 차원이 다르더라구요. 달달하고 촉촉하고 그냥 과일천국... 특히 길거리에서 파는 망고 쉐이크도 대박이었음. 한국 돌아와서 비슷한 거 먹어보려고 했는데 뭐랄까... 영 느낌이 안 살아요ㅠㅠ 아시는 분들, 혹시 필리핀 망고 밀수(?) 아님 국내에서 비슷하게 먹을 수 있는 방법 아시나요? 같이 좀 공유해봐요~

댓글목록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