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자기 호핑투어 생각났어요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갑자기 호핑투어 생각났어요

profile_image
반짝요정77
2025-06-15 11:13 1,030 0

본문

아니 어느날 갑자기 뜬금없이 필리핀 여행 갔던 때가 생각나더라구요. 그때 세부에서 호핑투어 갔었는데... 진짜 거기 바다 색깔이 미쳤음. 뭐라고 해야 하지? 에메랄드? 청록? 아무튼 우리나라랑은 아예 차원이 다르잖아요 ㅎㅎ

그때 스노클링하면서 물고기들 구경하던 것도 좋았고, 갑판 위에서 선장님이 만들어주신 바베큐 먹었던 것도 꿀맛이었음. 아 진짜... 먹으면서 꾸덕꾸덕 넘어갔던 망고 쉐이크까지! 다시 꼭 가야지 하면서도, 비용 생각하면 망설이게 되는 건 어쩔 수 없네요 ㅜ

혹시 요즘 가보신 분 계시면 요금이나 뭐 많이 바뀌었는지 알려주세요! 코로나 이후로 엄청 변했겠지...? 저도 슬쩍 다시 살펴보면서 드리밍 중이에요 ㅋㅋ

댓글목록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