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기오 진짜 날씨 대박... 얘기해볼래요?
토미바바
2025-06-15 13:01
1,007
0
본문
요새 한국 너무 추워서 따뜻한 데 갈까 하다가 친구랑 필리핀 바기오를 갔었어요. 근데 와... 저 거기 좀 놀랐어요. 필리핀 하면 다들 덥다고만 생각하잖아요? 근데 바기오는 고산지대라 그런가 날씨가 완전 산속 캠핑 같은 느낌이에요! 낮에는 쬐끔 덥다가 밤엔 서늘~해서 얇은 가디건 필수였음. 이게 진짜 말로만 듣던 고산지대의 매력인가 싶더라구요. ㅋㅋㅋ
그리고 숙소에서 창문 열면 바람이 살살 부는데 와 그 느낌은 진짜... 아 진짜 글로 다 안 전해지네 ㅜㅜ
근데 이런 날씨인데도 산미구엘 맥주 꿀맛인 건 변함없어요~ 혹시 바기오 가보신 분들 있으세요? 혹시 더 알뜰하게 즐길 팁 있으면 좀 알려주세요! ㅎㅎ
그리고 숙소에서 창문 열면 바람이 살살 부는데 와 그 느낌은 진짜... 아 진짜 글로 다 안 전해지네 ㅜㅜ
근데 이런 날씨인데도 산미구엘 맥주 꿀맛인 건 변함없어요~ 혹시 바기오 가보신 분들 있으세요? 혹시 더 알뜰하게 즐길 팁 있으면 좀 알려주세요! ㅎㅎ
댓글목록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