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휴가에 세부 다녀왔어요!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이번 휴가에 세부 다녀왔어요!

profile_image
오리발부자
2025-06-15 10:19 1,019 0

본문

아 이번에 세부 다녀왔는데 진짜 너무 좋았어요 ㅠㅠ 날씨는 또왜케 완벽한건지.. 뭔가 날씨가 내가 도착하길 기다린 듯한 느낌?ㅋㅋ 물도 진짜 투명하고 바다에서 스노클링 했는데 물고기들 바로 눈앞에서 보이는데 대박이었어요. 근데 음식은 제가 좀 안 맞았음 ㅋㅋ 매운 거 잘 못 먹는데 거기는 향신료 때문에 매운 게 느껴지더라구요. 혹시 가실 분들 매운 거 체크하고 가세용~ 숙소는 또 완전 힐링 모드였음. 그냥 침대만 있어도 행복한 그런 느낌? 아 혹시 세부에 좋은 마사지샵 아시는 분 계세요? 다음에 가면 찐 고급져 보이는 곳 가려고요 ㅎㅎ 추천 좀 해주세여!

댓글목록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