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세부 다이빙 도전했어요!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드디어 세부 다이빙 도전했어요!

profile_image
잠수중배불뚝이
2025-06-15 09:25 970 0

본문

다이빙 진짜 한 번쯤 해보고 싶다 생각만 했는데, 세부 여행 가서 드디어 해봤어요 ㅎㅎ 장비 착용부터 물속 들어가는 것도 다 처음이라 긴장했는데, 강사분이 엄청 친절하게 알려줘가지고 금방 익혔음! 물속에서 물고기랑 산호초 보는데 진짜... 말로 다 못함. 이런 게 힐링이라는 거구나 싶더라고요 ???? 다음엔 꼭 더 오래 다이빙 할 수 있는 코스를 들여다봐야겠다는 다짐! 혹시 다이빙 해보신 분들, 꿀팁 같은 거 있으면 좀 알려주세요~!

댓글목록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