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부에서 스쿠버다이빙 처음 해봤는데!
꼬북꼬북이
2025-06-15 08:31
943
0
본문
여기 혹시 스쿠버다이빙 좋아하는 사람 있나요? 제가 이번에 세부 갔을 때 처음으로 해봤거든요. 와 진짜 감동 그 자체… 거북이가 제 바로 옆에서 수영하고, 산호초도 너무 예쁘더라구요. 그리고 진짜 물이 파랗고 맑아서 다른 세상 온 줄 알았음. 근데 솔직히 비밀인데... 처음 입수할 때 살짝 겁나서 발 떨림ㅋㅋㅋ 그래도 점점 익숙해지니까 재밌더라구요. 강사가 너무 친절해서 덕분에 제 첫 다이빙 완전 성공적이었음! ㅜㅜ 근데 체력 소모가 은근 있더라구요. 다음 날 다리 후들후들…ㅋㅋ 혹시 관심 있는 분들은 꼭 세부에서 도전해 보세요! 추천합니닷!
댓글목록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