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바나나킥보다 망고칩에 꽂힘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요즘 바나나킥보다 망고칩에 꽂힘

profile_image
먹보킹
2025-06-15 04:01 925 0

본문

진짜 망고칩... 이거 사람 홀리는 맛 아님? ㅋㅋ 내가 원래 과자 같은 거 안 좋아하는데, 저번에 친구가 필리핀 다녀오면서 망고칩 좀 챙겨왔거든요. 처음엔 이게 뭐야 싶었는데 한번 먹어보니 멈출 수가 없더라니까! 입에서 끝없이 사르르 녹는데 완전 대박.
아니 근데 이거 왜 한국에서는 구하기가 어렵냐고...!! 이러니 또 필리핀 가고 싶은 욕구가 불쑥 드네. 혹시 국내에서도 잘 구할 수 있는 꿀팁 같은 거 있음 공유 좀 해줘요 ㅋㅋ 진짜 망고칩 중독자 될 듯...

댓글목록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