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너무 덥지 않나요?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요즘 너무 덥지 않나요?

profile_image
돌고래엄지
2025-06-15 04:55 921 0

본문

요즘 날씨 왜 이래요? 진짜 계절이 넘어가는 건지, 하루 종일 땀이 줄줄 ㅠㅠ 어제 선풍기 하나 추가로 꺼냈는데도 밤에는 잠도 제대로 못 잔 듯… 에어컨 틀까 말까 고민중인데, 필리핀처럼 찜통 더위는 아닌 거에 감사해야 하는 거려나요 ㅋㅋ 거기는 습해서 더 괴롭다고 들었는데… 혹시 최근에 필리핀 다녀오신 분? 날씨 많이 덥나요? 아니면 좀 살만한가요?? 궁금쓰…

댓글목록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