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부에서 바다 놀이 해봤어?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세부에서 바다 놀이 해봤어?

profile_image
파란돌맹구
2025-06-15 03:07 941 0

본문

얼마 전에 세부 다녀왔는데 와 진짜 물 색깔 장난 아님. 에메랄드빛이 이렇게 찐할 수 있냐고 ㅋㅋㅋ 갔던 데가 막 투어로 수영도 하고 스노클링도 하는 거였는데, 물고기 어찌나 많던지 내가 물고기 다 됐었음 ㅋㅋ

근데 솔직히 스노클링할 때 처음엔 살짝 무섭더라. 물 속이 너무 깊어 보이고... 근데 이거 적응되니까 너무 재밌는 거야! 시간 가는 줄도 모르고 펄쩍펄쩍 다님! 중요한 건 선크림 꼭 발라야 돼. 나 안 바르고 놀았다가 얼굴 타서 엄청 고생했잖아 ㅜㅜ

혹시 다녀온 사람들 있어? 추천할 다른 액티비티 있으면 알려주라. 다음엔 또 가고 싶거든! ㅎㅎ

댓글목록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