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로라섬 다녀왔어요~
초코볼탑재
2025-06-15 02:13
925
0
본문
친구랑 여행 가기로 했는데, 인터넷 검색하다가 오로라섬이 필리핀에 있다는 거 알게 됐어요. 이름부터 예쁜데, 실제로 가보니까 더 예쁘더라고요. 바닷물 색이 진짜 미쳤음... 내 눈을 의심했음ㅋㅋ 인생 첫 스노클링도 여기서 했는데, 물고기들이 막 내 주위를 헤엄치는데 너무 신기했어요. 중간에 해변가에서 먹었던 망고쉐이크도 진심 레전드???? 이거 진짜 꼭 드세요! 혹시 가보신 분들, 저 말고도 감격한 사람 있었겠죠? 아니면 제가 너무 감성적인 건가요?ㅋㅋ 아, 근데 날씨가 좀 습해서 텐트 같은 건 비추에요. 호텔에서 자는 게 제일 나을 듯요!
댓글목록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