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도장깨기 하다 배불러 터질 뻔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맛집 도장깨기 하다 배불러 터질 뻔

profile_image
풋사과50
2025-06-15 01:19 901 0

본문

진짜 필리핀은 맛집 천국임 ㅋㅋㅋ 이번에 세부 갔는데, 진짜 현지 음식 깡패더라. 르촌 먹을 때마다 감탄 나옴... 이게 돼지고기 맞나 싶을 정도로 겉바속촉 그냥 완벽함 ㄷㄷ 그리고 망고쉐이크 진짜 맛나더라. 왜 다들 필리핀 망고 최고라고 하는지 알겠음.

근데 솔직히 시골쪽 가니까 손 씻는 곳도 불편하고 조금 청결 문제는 있었음ㅠㅠ 그래도 맛은 못 참지! 현지 친구랑 같이 다니니까 진짜 오지(?) 맛집도 찾을 수 있었는데, 그거 하나 먹으면 하루 끝나는 느낌 ㅋㅋㅋ

여러분은 필리핀 먹거리 중에 뭐가 제일 맛있다고 생각함? 나 아직도 까다이아멘은 먹어보진 못했는데, 도전해볼까 고민 중 ㅎㅎ!

댓글목록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