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첫 해외여행 어디로 갔어요?
망고쉐이크러버
2025-06-15 00:25
941
0
본문
저는 얼마 전에 필리핀 세부 다녀왔어요. 진짜 지금도 생각나면 미소가 절로 나와요 ㅎㅎ 날씨도 완전 좋고 바다도 엄청 푸르르던데... 스노클링하면서 물고기랑 같이 노니까 신세계였음! 근데 어쩜 물속이 그렇게 깨끗한지ㅠㅠ 생각만 해도 또 가고 싶어요. 특히 망고 쉐이크... 이거 진짜 개존맛탱이었음ㅋㅋ 친구들이랑도 같이 갔었는데, 필리핀이 진짜 첫 여행지로는 짱인 것 같아요. 누구도 안 나쁜 선택이랄까? 다들 첫 해외 어디 갔었나요? 진짜 궁금함 ㅎㅎ
댓글목록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