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 마카티는 진짜… 뭐랄까?
우믈라크77
2025-06-14 23:31
953
0
본문
이번에 마카티 갔다왔는데 와… 사람 진짜 엄청 많더라구요. 주말이었긴 한데 그래도 이렇게 꽉 찰 줄은 몰랐음ㅠㅠ 밤에는 또 완전 다른 분위기더라, 완전 번쩍번쩍. 뭐랄까, 작은 라스베이거스 느낌?ㅋㅋ 근데 술집에서 노는 건 괜찮은데 길거리에 구걸하시는 분들 보면 좀 마음 아프더라. 솔직히 여행 즐기는 중에 이런 거 보면 복잡하긴 해요. 혹시 마카티 가는 분들, 밤도 좋지만 낮에도 꼭 돌아다녀보세요. 건물도 진짜 멋있고 쇼핑몰도 무슨 도시 안에 도시처럼 크고 대박임. 근데 진짜 다리 아작날 준비는 해야됨…
댓글목록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