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관광객처럼 지내본 날들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진짜 관광객처럼 지내본 날들

profile_image
모코찌
2025-06-14 20:49 904 0

본문

얼마 전에 필리핀 갔다왔는데, 와... 나 완전 여행객 모드로 살다왔음 ㅎㅎ
항상 일만 하고 바쁘게 살다가 이번엔 정말 편하게 풀어지기로 결심했거든요. 첫날은 걍 마사지샵부터 달렸음. 거기 마사지사분 손길이 그냥 신의 손! 감동받고 거의 꾸벅꾸벅 졸 뻔ㅋㅋ

그리고 다음날은 친구랑 바다가서 스쿠버 다이빙! 태어나서 처음 해봤는데 생각보다 겁나 안 나더라고요. 물속에서 물고기랑 인사질하고 진짜 힐링 제대로 했음. 바닷속이 그렇게 아름다울 줄 몰랐어요. 혹시 스쿠버 다이빙 안 해보신 분들 진짜 꼭 한 번 해보세요. 완전 추천!

마지막 날엔 현지 길거리 음식 도전했는데, 헤헤... 스타트가 벌써 바룻(오리알 요리)였어요. 솔직히 비주얼 보고는 '으잉?' 했는데 먹어보니까 나름 맛있더라고요;;; 그래도 그 뒤로 다른 메뉴는 안 겁먹고 잘 먹고 다녔음. 참, 망고쉐이크는 진짜 필리핀 가면 무조건 마셔야 함. 이건 진짜 보장함ㅋㅋ

아 이번 여행하면서 완전 리셋된 느낌. 여러분도 시간 되시면 꼭 한 번 마음 비우고 여행 떠나보세요. 어디든 좋으니 진짜 강추드립니다~!

댓글목록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