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동네에도 24시간 카페 생겼다니!
초코볼빵!
2025-06-14 19:55
916
0
본문
헐 대박... 진짜로 24시간 카페가 우리 동네에 생겼다는 거야? 요즘 야작할 때 맨날 스타*스 같은 데 가면 11시에 문 닫아서 너무 곤란했거든ㅠㅠ 여기는 그나마 조용한 동네라 그런 데 찾기 어려웠단 말이지... 근데 이름이 좀 웃김ㅋㅋ '커피나잇'이라던데 괜히 술집 느낌 나지 않아?? 가서 분위기랑 메뉴 한 번 테스트 해봐야겠음. 혹시 이런 데 가본 사람 있음? 추천 메뉴같은 거 있으면 좀 알려줘봐요~!
댓글목록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