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부에서 먹은 망고 너무 맛있었음!!
망고킹
2025-06-14 21:43
917
0
본문
진짜 망고 다 거기서 거기겠지 했는데, 세부에서 먹은 거 완전 달라요! 와... 사장님이 직접 깎아주셨는데 입에서 녹아버리는 줄;; 특히 길거리에서 사 먹은 망고쉐이크는 개강추. 왜 세부 가는 사람들이 망고 얘기만 하는지 알겠더라고요. 여러분도 혹시 가시면 꼭 드셔보세요! 망고는 먹어도 다이어트 안 망치겠...죠?ㅋㅋㅋ
댓글목록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