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자기 생각난 마닐라 여행 후기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갑자기 생각난 마닐라 여행 후기

profile_image
5초침팬지
2025-06-14 17:13 894 0

본문

마닐라 다녀온 지 반년 지난 것 같은데 갑자기 생각나서 주절주절 함 ㅋㅋ 그때 진짜 날씨 미쳤었음.. 너무 더웠음 ㅜㅜ 그래도 호텔에서는 에어컨 빵빵해서 그나마 살았던 기억. 그리고 무엇보다 마닐라에서는 음식이랑 커피가 완전 내 취향이더라. '샤프롱(Chop suey)인가?' 그거 먹었는데 야채에 고기 조합 찐이었음. 여튼 음식에 대한 기억이 제일 좋아. 아 맞다, 카지노 얘기도 빼먹을 뻔! 솔직히 도박은 관심 없는데 구경이나 해보자는 생각으로 갔더니 웅장함에 눈 돌아감 ㅋㅋ 진짜 영화에서 보던 장면들이 펼쳐지는 느낌? 근데 딱 1,000페소 정해두고 했는데 운 좋게 추가로 얻어서 스릴만 즐기고 나왔음. 여러분들도 여행 꿀팁 있으면 공유해보삼~

댓글목록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