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휴가 떠나요! 필리핀으로~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드디어 휴가 떠나요! 필리핀으로~

profile_image
뇽뇽피카츄
2025-06-14 16:19 1,074 0

본문

아 이번에 드디어 휴가를 가기로 했는데 필리핀으로 가기로 했어요ㅠㅠ 진짜 몇 년 만의 해외여행인지 모르겠음... 웃프게도 친구랑 돈 없다고 막 패키지 같은 거 싸게 알아보느라 머리 터질 뻔. 근데 사실 이런 딱딱한 여행보다도 그냥 막 어디든 돌아다녀 보고 싶은 거 있죠? 바닷가 가서 멍때리거나ㅋㅋ

혹시 세부랑 마닐라 중에 어디가 더 재밌을까요? 아직도 약간 고민 중... 뭐 계획 좀 짜놓긴 했지만ㅋㅋㅋ

필리핀 가보신 분들 간단 꿀팁 같은 거 있으면 좀 알려주세욤! 예상치 못한 상황 대비 팁 대환영입니다~ 사실 필리핀 음식도 어떤 맛일지 막연히 기대되고 으쌰 으쌰 하고 있어요ㅋㅋㅋ

댓글목록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