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세부 다녀왔어요! 진짜 추천임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이번에 세부 다녀왔어요! 진짜 추천임

profile_image
텀블위드
2025-06-14 18:07 881 0

본문

제가 이번에 세부로 여행을 갔다 왔거든요! 와 근데 진짜 완전 좋았어요. 바다 색이 진짜 미쳤더라고요. 스노클링하면서 열대어들 보는데, 그냥 말이 안 나옴 ㅋㅋㅋ 물고기들이 내가 먹이 주는 줄 알고 따라오더라고요. 근데 완전 귀여웠음...ㅠ

그리고 세부 카지노도 살짝 구경 갔는데, 와 분위기 독특하더라구요. 재미삼아 조금만 했는데도 오오.. 하게 되더라고요. 물론 오래 있으면 큰일 나겠다는 생각에 바로 나왔지만요 ㅋㅋㅋ 진짜 도박 쪽은 적당히 재밌게만 해야 되는 거 아시죠?ㅎ

혹시 세부 가시는 분들은 꼭 스노클링 해보세요! 숙소는 좀 가격대가 있더라도 괜찮은 곳 잡는 게 좋은 듯요. 리조트에서 바로 바다로 나갈 수 있어서 너무 편리했거든요. 다녀와서도 또 가고 싶은 마음이 자꾸 드네요ㅠ 여러분도 좋은 기회 있으면 세부 한 번 가보세요~!

댓글목록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