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두리안 먹고 멘붕 왔어요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솔직히 두리안 먹고 멘붕 왔어요

profile_image
맛둥절멍멍이
2025-06-14 15:25 885 0

본문

이번에 필리핀 갔다가 두리안 도전해본 사람입니다. 마트에서 향이 독특하다길래 궁금해서 샀죠. 근데 이거 진짜 환상의 맛이 아닌 걸로... 먹자마자 그 향이 너무 강해서 멘붕 왔음 ㅋㅋ 조금 익숙해지나 싶다가도 또 향이 코를 찔러서 도전 실패함 ㅜㅜ 다른 사람들은 막 천국의 맛이라고 하던데, 저만 못 먹는 건가요? 혹시 맛있게 먹는 팁 아시는 분들 공유 좀 해주세요... 나도 두리안 러버가 되고 싶다구요!

댓글목록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