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밤하늘 좀 멋지게 보이나요?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요즘 밤하늘 좀 멋지게 보이나요?

profile_image
녹차프라프치노
2025-06-14 14:31 853 0

본문

요 며칠 밤에 잠이 안 와서 베란다 나가서 하늘 쳐다봤는데요. 아니, 별이 엄청 보이더라고요?! 저만 그런 건가요? ㅋㅋ 요즘 뭔가 공기 맑아진 건가 싶기도 하고... 어릴 때 시골 갔을 때 봤던 그런 별 느낌 좀 나더라구요. 진짜 다시 느껴보니까 감성 터지는 거 있죠? 다른 분들도 요즘 하늘 보면서 감탄하고 그런 거 아니죠? 아니면 나만 감성 터진 거 ㅋㅋㅋ 아무튼, 시간 되시면 밤하늘 한번 보세요. 강추!

댓글목록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