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 진짜 처음으로 해외 카지노 가봤어요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휴... 진짜 처음으로 해외 카지노 가봤어요

profile_image
잡스러운인생
2025-06-14 13:37 849 0

본문

갑자기 친구들이랑 급작스럽게 필리핀 갔는데, 솔직히 카지노는 영화에서나 보는 줄 알았거든요? 근데 막상 가니까 완전 스펙타클한 분위기더라고요! 진입할 때부터 카드 딱 보여주고 들어가는 느낌이 어찌나 멋지던지... ㅎㅎ

처음엔 마냥 구경이나 하자 했는데, 이게 사람 욕심이란 게 진짜 무섭네요? 포커 테이블에서 결국 조금 걸어봤어요... 근데 와, 진짜 심장이 터질뻔했음. 졌는데도 이상하게 재미있더라고요. 아니 이거 내가 왜 재밌어하는지 모르겠음ㅋㅋㅋㅋ

돈 많이 쓰지 않고 적당히 즐겼는데, 그래도 한국에선 못 느낄 경험이라 꽤 좋았어요. 근데 조심하세요... 돈 잃으면국밥 한그릇 못넘어가는 기분일 수도 있음ㅠㅠ

혹시 가보신 분들은 어땠나요? 저처럼 처음 도전이었을 때 어떤 기분이셨나 궁금해서요!

댓글목록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