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좋아하는 필리핀 간식 추천드림ㅋㅋ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제가 좋아하는 필리핀 간식 추천드림ㅋㅋ

profile_image
두부군만두
2025-06-14 12:43 1,057 0

본문

솔직히 필리핀 하면 음식이 살짝 생소한 느낌 있잖아요? 근데 제가 작년에 여행 갔다가 제대로 입덕하게 된 간식이 있음! 바로 '번츠비(Pan de Sal)'라는 빵인데, 진짜 겉은 약간 바삭하면서도 속은 완전 부드러운 게 미쳤어요. 매일 아침마다 이거에 커피 하나 딱 곁들여 먹으면 엄지척ㅋㅋㅋ 거기다 안에 치즈 넣거나 잼 발라서 먹으면 무슨 천국인 줄 알았다니까요. 혹시 필리핀 가보신 분들은 이거 드셔보셨어요? 아니면 다른 맛있는 간식 추천 가능한가요?? 공유 좀 해주세요ㅠㅠ 제가 다음 배낭여행 계획 중이라 참고하고 싶거든요 ㅎㅎ

댓글목록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