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카페 차이 이렇게 큰가요?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정말 카페 차이 이렇게 큰가요?

profile_image
캡틴오렌지
2025-06-14 11:49 847 0

본문

근데 요즘 커피를 좀 다양하게 먹어보자 해서 여기저기 맛집 뛰댕기고 있음ㅋㅋㅋ 근데 말이야~ 같은 아메리카노인데도 맛이 왜 이렇게 천차만별인 거냐. 어제는 어떤 카페 갔는데 진짜 찰떡같이 쓴맛만 나고... 오늘은 또 다른 데 갔더니 뭐랄까, 물 탄 건지 완전 싱겁고ㅠㅠ 반대로 어쩌다 맛있는 데 가면 와~ 여긴 두고두고 기억해야겠다 싶더라고ㅎㅎ 이거 나만 예민한 건가요? 아니면 진짜 카페마다 차이 심하다고 느껴지는 사람 없나요?

댓글목록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