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 세부 여행 갔다가 놀란 점ㅋㅋ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필리핀 세부 여행 갔다가 놀란 점ㅋㅋ

profile_image
오징어팟팟
2025-06-14 10:55 1,046 0

본문

세부로 여행 갔다가 물가에 완전 놀랐어요. 식당에서 맛있게 먹고 계산했는데 한국에서 먹는 것보다 훨씬 싸더라구요. 근데 진짜 웃긴 건 배달료.. 우리나란 배달료 천원, 이천원 해도 비싸다고 난리인데, 거긴 무슨 어이없게 100원.. 200원 수준. 배달기사님들 어떡해요 이러다ㅠㅠ

아 맞다, 세부에서 길거리 음식 진짜 꼭 드셔보세요. 제가 먹어본 킬윈스(닭꼬치 같은 거)랑 만고 토나(갈비같은 건데 달콤한 맛)는 아직도 생각남요ㅎ 여행이 이제 끝났는데 돌아가고 싶어서 환장할 지경입니다...

비슷한 경험 있으신 분? 아니면 추천할 만한 세부 맛집이나 액티비티 알려주세요! 힐링 좀 해야겠어요ㅠ

댓글목록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게시판 전체검색